REVIEW

제목

포인트 블리치 후기입니다!! ///ㅅ///

작성자 김****(ip:)

작성일 2014-02-23

조회 710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가발나라 포인트 블리치 후기입니다!

예전부터 구매를 망설이던 제품이였는데 최근 구매를했었습니다! 배송은 조금 늦었지만 정말 받고서 만족스러운 퀄리티였구요! :)
사실 헤어피스(블리치)는 5~6년전에 코스프레 때문에 사용한거 이외에는 없었던지라 예전보다 많아진 컬러들과 가발나라라는 타이틀?에 엄청난 기대를 했습니다
배송이 도착해서 받았을당시 다른물품들도 있었는데 박스가 길더라구요 알고보니 헤어피스 구겨지지않게 배송해주신 가발나라분들의 센스!! >_<
사실 어떻게올까도 생각을 좀 했는데 말그대로 안전한 배송이라 놀랬어요! 그리고 열어봤을때 헤어피스먼저 개봉해서 봤는데 역시 알고있었지만 맥북으로보고 구매했음에도 컬러가 모니터와 살짝 다르더라구요ㅠㅠ;; 그래도 모니터에있던 컬러 못지않게 예뻤습니다! 컬도 강하지 않아서 웨이브가발에 바로 붙혀도 이상하지않구요 그리도 원사도 역시 가발나라! 여서인지 좋았습니다! 저급원사랑은 역시 차이도 많이나구요! 또 저희집 고데기로 셋팅도 되니까 만약 웨이브가 지겨우면 생머리로 펴도되니 정말 쨩쨩!! 정말 가발나라는 어떤 가발이든 잘만드시고 배송도 잘해주시고 좋은것같습니다

추가로 저는 약속 때문에 어제 외출할때 백금발 가발에 같이 사용했는데 풀어도 예쁘지만 지네머리말고 일반 땋은머리에도 피스들 컬러가 섞이면서 오묘하고 예쁜 색상들 때문에 다들 예쁘다고하고 좋았습니다 ///ㅅ/// 정말 가발이 사람빛을 받는게 아니라 사람이 가발빛을 보더라구요 ㄸㄹㄹ 슬프지만 행복한 이야기...
또 저도 코스프레도 하는사람으로 예를 들어 보컬로이드 3세대 캐릭터 마유나 갸라코 라던지 길티크라운 이노리처럼 투톤또는 색이 여러개로 섞이면 가발 주문제작이나 구매시 가격이 만만치않은편이데 이렇게 헤어피스(블리치)로 저처럼 5색정도사서 붙히면 현재 파는 가격보다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마유는 분홍주황하늘녹색보라만사도되고 갸라코는 앞머리 블리치 3개사면되고 이노리는 한컬러 다섯개만사도 되구요! 굳이 패션용 코스프레용 안가리고 (나름)다용도라 좋은것같아요!
저는 원래 개성있는 스타일을 좋아해서 평소에도 이것저것? 하는편인데 염색탈색 불가능이신 학생분이나 사회생활하시는분들도 가끔 돋보이고싶고 난 남들과는 다른고싶단 생각이들때 그냥 똑!딱!하면되니 좋아요! 또 블리치스타일이여도 색상과 모양(웨이브스트레이트)길이로도 여러 분위를 낼수있으니 다른분들도 도전해보면 좋겠단생각입니다 :)

장점 : 웨이브 컬도 길이도 적당하고 배송도 구겨짐없이 긴 박스로 안전배송에 컬러들도 많다보니 여러가지로 분위기를 낼수있기에 좋습니다!

단점 : 개인마다의 느끼는 차이도 있을수도 있지만 집집마다 모니터로보는 색이 다르기에 실색과 약간의 차이는 있을수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컬러들은

Prima-Purple1
Prima-Mixed32
Prima-Pink1
Prima-Mixed8
Prima-Mixed33

입니다 :D

-----------

그리고 이건 다른 얘기지만 홍대 메이킹헤어 몇주전 남편님 머리 컷트때문에 갔는데 친절하시고 헤어도 잘해주셔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
요번에 저도 일 때문에 머리정돈 해야되서 메이킹헤어갈 예정입니다! :D
가발나라도 메이킹 헤어도 장사잘되기를 바랍니다!(이미 왕창 잘되시지만요... ///ㅅ///)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새상색.jpg , 색상.jpg , 색색.jpg , 색.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관****

    작성일 2014-02-24

    평점 0점  

    스팸글 유리님~좋은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제품문의 및 배송안내

1588-8693

평일 10:00 - 15:00
점심 12:00 - 13:00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연결

BANK ACCOUNT

  • 농협 301-0090-8942-51
  • 우리 1005-301-916795
  • 신한 140-009-409413
  • 국민 912-286-18861

예금주 : 주식회사 퀘스트

Q&A 게시판

가발나라 홍대점(예약상담전화)

02.323.4488
월 - 토요일 11:00 ~ 20: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DELIVERY

배송조회

[반품주소지]

인천광역시 계양구 주부토로 370-1 3층 가발나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